<펨토바이오메드 주주여러분들께>


펨토바이오메드 주주여러분 안녕하십니까.

2022년 하반기 펨토바이오메드는 주주여러분의 오랜 신뢰를 바탕으로, 향후 거대한 성장이 예상되는 세포치료제 시장의 핵심공정기술회사가 되기위한 담대한 여정을 시작했습니다. 2021년 mRNA의 NK 세포내 전달 성공 및 2022년 상반기 CellShot 장비/카트리지 개발 완료를 바탕으로, 지난 9월 서울성모병원과 공동연구 MOU 체결을 시작으로 다수의 국내외 바이오기업 및 의료기관과 CellShot의 적용을 통한 세포치료제 공동연구개발에 대한 협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서울성모병원에는 CellShot을 설치하여 NK 세포내 mRNA 전달 최적화 실험을 진행하고 있으며 초기 긍정적 대이터를 기반으로 신규 세포치료제를 개발하기 위한 공동연구로 그 영역을 확대해 나갈 계획입니다.

저희는 CellShot 기술을 통해 면역세포, 중간엽줄기세포(MSC), 그리고 역분화줄기세포(iPSC)를 이용한 항암, 면역, 재생의학치료제의 생산공정을 혁신적으로 개선하는 솔루션을 기술수요업체에 공급하여 현재까지 선도/선진의료기기가 수행하지 못했던 영역으로 사업을 확장하고자 합니다. 이런 자신감은 위에서 언급한 세가지 세포치료제 개발 성공가능성이 높은 국내외 기업 및 대학들과 연계하여 순조롭게 진행중에 있기때문입니다.

향후 세포치료제 시장을 향한 담대한 여정을 성공적으로 이끌어갈 새로운 리더를 영입하여 주주총회의 선임 과정을 거처 공동대표체제로 운영할 예정입니다. 펨토바이오메드가 창업 초기부터 추구해 왔던 “나노 + 바이오” 융합의 가치를 경영체제에 녹여, 세포치료제 분야에 핵심공정기술보유한 회사로 도약하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2022년 한해 급변하는 국제 정세로 인해 투자여건 및 기업환경이 악화된 상황속에서도 주주여러분의 성원 덕분에 당사는 40억원의 유상증자 유치 성공 및 산업통상자원부의 47억원 규모 소부장 연구개발과제 선정, NET(신기술인증)를 획득하는 등 성장을 위한 힘찬 발걸음을 내딛어 왔습니다. 2023년에는 현재 시작되고 있는 바이오기업 및 의료기관과의 공동연구 성과 창출을 통하여 CellShot의 성능을 전 세계에 증명하고, CellShot의 공급을 확대해 나가는 원년이 될 것이며, 이는 이전 상장의 현실화를 앞당기는 역할을 하게 될 것입니다.

오랜기간 투자해 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주주분들과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며, 곧 다가올 세포치료제 시장에서의 CellShot의 멋진 활약을 약속드리겠습니다.


2022년 11월 10일

펨토바이오메드

대표이사 이상현 올림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주)펨토바이오메드는 다음과 같이 기업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으로 이를 안내합니다. - 아 래 - 1. 기업설명회 일시 : 2022년 11월 24일 10:00 ~ 11:50 2. 기업설명회 장소 : 합동 IR 대면 회의 진행 3. 기업설명회 대상자 : 애널리스트, 기관투자자 및 벤처캐피탈 등 모든 코넥스참여자 ※ 한국 IR협의회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가능

2022년 11월 01일 주식회사 펨토바이오메드는 상법 제 354조 및 당사 정관 제 17조에 의거하여 당사의 임시주주총회 의결권을 행사할 수 있는 주주를 정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주주명부확정 기준일을 정하고, 주식의 명의개서, 질권의 등록 및 변경과 말소, 신탁재산의 표시 및 말소 등 주주명부 기재사항 변경을 정지함을 공고합니다. - 아 래

2022년 5월 12일 신 주 발 행 공 고 당사는 2022년 5월 12일 이사회에서 신주발행(제3자배정)을 결의하였는바 상법에 의거하여 이를 다음과 같이 공고하는 바입니다. - 다 음 - 1. 발행할 신주의 종류와 수 : 기명식 종류주식 삼십일만칠십오 주(310,075주) 2. 자금조달의 목적 : 운영자금 3. 신주의 액면금액 : 1주당 금 오백 원(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