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펨토바이오메드 주주여러분들께>


펨토바이오메드 주주여러분 안녕하십니까.

COVID로 인한 불안감과 무더위로 심신이 피로해지는 요즘 건강히 지내시는지요?

펨토바이오메드 임직원 모두는 COVID 방역의 제약 여건을 극복하고, 주주 여러분께 약속드린 경영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올 여름의 뜨거운 태양보다 더욱 열정적으로 한걸음 한걸음 전진하고 있습니다.


최근 COVID 백신으로 인하여 mRNA의 유효성이 세상에 널리 알려지게 되었으나, mRNA는 항암면역세포치료제 개발 등을 위한 cell engineering 분야에서도 크게 주목받고 있습니다. 영구적 유전자 조작을 위한 바이러스 벡터 방식과 달리 유전자 조작 없이 세포의 형질을 개선해 주어 항암 효과와 안전성을 동시에 크게 높일 수 있는 잠재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이에 당사의 CellShot platform은 ‘비바이러스 영구적 유전자 조작’을 목표로 하는 핵 직접 전달 기술 (CellShot DNF platform)과 더불어 세포질 내 전달 기술 (CellShot CCD platform) 개발에 집중하여 mRNA 전달에서도 의미 있는 성과를 내고 있습니다. 당사가 목표하고 있는 mRNA 세포질 전달 기술의 핵심 역량은 1) 높은 임상적합성 확보, 2) 높은 세포 생존률 확보, 3) 고속 대량 처리 능력 확보, 4) 발현 효율 확보 등 입니다.


세포와 mRNA를 혼합하여 전달하는 기존의 1차원적 전달 기술과 달리, CellShot CCD platform은 세포와 mRNA를 분리하여 전달하는 2차원 전달 기술로 개발되어, 상기 전달 기술의 핵심 역량을 크게 높여줍니다. 이러한 mRNA 전달의 독자적인 신 공정은 기존 electroporation 전달 기술들의 광범위한 특허에 제약을 받지 않게 해줄 뿐 아니라, 2차원 전달 분야의 리더로써, EP 분야에서도 2차원 전달 관련 특허 장벽을 구축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CellShot CCD platform의 개발과 더불어, 국내외 병원 및 제약 바이오 기업과 공동연구를 위한 인프라 구축도 진행하고 있으며, 코스닥 이전 상장을 안정적으로 추진하기 위한 조직 재 정비도 상반기 완료 하였습니다. 상반기 성과를 바탕으로 하반기에는 면역세포치료제 개발을 위한 오픈랩 연구소를 분당과 판교 사이트에 가동하고, 국내외 바이오 제약 회사들과 공동연구를 확대하여 펨토바이오메드의 본격적인 사업화와 코스닥 이전 상장의 핵심 동력을 구축할 예정입니다.

바이오기업 성공의 핵심은 미래의 가능성을 신뢰해 주시고, 투자해 주시는 주주가 있기에 가능한 것이며, 이에 당사는 항상 주주와 투자자 분들을 우대하는 경영을 실시하고자 합니다.

이를 실천하고자 상반기에는 주주 유동성 확보를 지원하는 차원에서 무상증자를 실시 하였고, 하반기에는 IR/PR 및 홈페이지 개편 등을 통해 주주와의 소통을 강화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펨토바이오메드는 인류의 오랜 숙원인 난치병을 치료하는 면역세포치료제의 개발 가능성을 획기적으로 개선하는 Cell-Shot 플랫폼을 제공하여, 질병으로 고통받는 수 많은 환자에게 희망을 주고자 하며, 회사의 미래와 가능성에 함께해 주시는 주주 및 투자자 분들께 최선을 다하고자 합니다. 감사합니다.


2021년 8월 13일

펨토바이오메드 대표 이사

이상현 배상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2022년 12월 09일 주식회사 펨토바이오메드는 상법 제 354조 및 당사 정관 제 17조에 의거하여 당사의 임시주주총회 의결권을 행사할 수 있는 주주를 정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주주명부확정 기준일을 정하고, 주식의 명의개서, 질권의 등록 및 변경과 말소, 신탁재산의 표시 및 말소 등 주주명부 기재사항 변경을 정지함을 공고합니다. - 아 래

2022년 임시주주총회 소집통지서 주주님의 건승과 댁내의 평안을 기원합니다. 당사는 상법 제 363조 및 당사 정관 제 25조에 의거, 2022년 임시주주총회를 아래와 같이 개최 하오니 참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1. 일 시 : 2022년 12월 15일 목요일 오전 10시 2. 장 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로228번길 17

펨토바이오메드 주주여러분 안녕하십니까. 2022년 하반기 펨토바이오메드는 주주여러분의 오랜 신뢰를 바탕으로, 향후 거대한 성장이 예상되는 세포치료제 시장의 핵심공정기술회사가 되기위한 담대한 여정을 시작했습니다. 2021년 mRNA의 NK 세포내 전달 성공 및 2022년 상반기 CellShot 장비/카트리지 개발 완료를 바탕으로, 지난 9월 서울성모병원과 공

bottom of page